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652
과속에 신호위반 안햇으면 사고 안나는데 저도 오토바이 가해자로 보이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신호위반 어우야..
초초초과속이라 보험사도 알아서 하라겠네 ㅎ
과속에 신호위반에 에휴 사고나면 과속만으로도 과실 70%는 먹고 들어가야 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