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gjao 26.06.22 19:55 답글 신고
    그러는 블박은 왜 불법 주정차 하나요? 마 뭐라고 하기전에 주정차 부터 제대로 하세요
  • 레벨 훈련병 다모아테크 26.06.22 21:10 답글 신고
    사람내려주고 껴들기 대기중입니다.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26 신고
    @다모아테크 님 버스예요?? 버스 정류장에서 사람 내려주는거 가능??
  • 레벨 원수 gjao 26.06.22 22:30 신고
    @다모아테크 님아 버스 정류장 10미터 이내에는 주정차 금지입니다.님이 불법 주정차 하면 버스는 어디에 승객을 내려주나요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2 20:29 답글 신고
    운전 똑바로 하시면 됩니다.
  • 레벨 소장 GM270 26.06.22 20:32 답글 신고
    버스는 우회전 일시정지...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2 20:51 답글 신고
    상대가 꼬라지가 과잉이긴 한데
    버정에 주정차 하는 아재라 도긴개긴임.
    상대가 저 뒤에 있긴 하나 직진에 방해(브레이킹)가 되었다 하면 그 또한 블박 잘 못.
    둘 다 나쁜 놈.
  • 레벨 훈련병 다모아테크 26.06.22 21:01 답글 신고
    사람내리고 까어들기 준비중였는데..문제가될까요?
  • 레벨 중위 2 무사고51년 26.06.22 21:10 답글 신고
    둘이 똑같음
  • 레벨 상사 1 닉넴은어려워 26.06.22 21:38 답글 신고
    잘가요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6.06.22 22:43 답글 신고
    버스정류장 정차후 출발한거는 뭐 그럴수있다칩시다.
    전방 대형버스 우회전대기로 인하여 본인 주행차로가 막혀있으면 어지간해서는 옆차로로 끼어들지말고 대기하세요.
    잘 달려오던 차량은 브레이크 밟아야하고 아무리 잘끼어든다한들 정지상태에서 끼어들기때문에 달려오던 차량 입장에선 짜증납니다.
    그리고 님도 그 차 존재를 이미 알아채고 2차로에서 가속해서 그 차량 못끼어들게하시네요.
    저차도 잘한거는 없지만요..
  • 레벨 중위 1 The붉은태양 26.06.22 23:44 답글 신고
    아무리 봐도 버스는 아닌 것 같은데 사람 내려주고 끼어들기 준비중이라니....
    OO정류장이잖아요?
    OO에 들어갈 단어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 레벨 훈련병 다모아테크 26.06.23 11:41 답글 신고
    길을보면 아시겠지만 사람을 내려줘야되는데 그럼 어디다 내려줄까요 내리는건 5초도안걸렸지만 차가 계속 오니 기다릴수밖에요..그렇다고 내릴곳을 벗어나 2~30분 걸어가라 할수도없고요..ㅜㅜ
  • 레벨 중장 eini 26.06.22 23:48 답글 신고
    남의 흉은 잘 보죠. 사람 심리가... 본인은 청렴결백하고... 보통 인간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니 영상까지 편집해서 남을 설득하려 애를 쓰는거죠...

    그냥 원본 영상만 봐도 쟤가 나쁜놈이네... 이게 나와줄거라는 확신을 못하니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23 06:41 답글 신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보행자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양보흘 하고 배려를 해야합니다.
    불법 주정차를 하고 무리한 끼어들이 무리한 차선변경 등 이렇게 운전을 하면서 다른 사람의 운전을 평가하지마세요
    상대방을 교통법규 위반으로 신고할려면
    내가 위반을 한게 없어야 합니다..
    나한테 피해를 준 운전자를 저격질을 할려고
    영상을 올린거 같은데..
    욕만 먹고 영상을 삭제 할거 같네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23 07:59 답글 신고
    버스정차 하라고 그어놓은
    정차선까지 침범하여 정차를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왜 사람을 버스 정류장에 정차해서 내려 주나요

    그리고 내려주었으면 그것으로 끝내고 안전운전 하시면 되는데
    승용차 잘못은 왜 따지나요 끼어들기 하려면 남들 다 보내 놓고
    빈공간으로 들어 가는게 상도덕인데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3 08:02 답글 신고
    앞에 차가 밀리거나 우회전 대기중이면 기다렸다 가세요 저 차 보내고 껴도 충분해 보이는구만
    저 차도 빵빵이를 저렇게 누를 필요까진 없어보이긴 하는데 똑같은 사람끼리 만난 거임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51 답글 신고
    욕 먹을라고 올리는 부류들 ㅋㅋ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09:39 답글 신고
    보복거리 만들었는데 그걸로 보복하면 보복운전 걸리는겁니다.
    보복으로 신고하세요.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6.23 11:33 답글 신고
    보복 판단내리기엔 횟수가 부족하네요. 경찰도 무시할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