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가 앞에 차선을 물려서 정차 옆차선 멀리서 오는것 확인
좌측 깜박이틀고 들어갔더니 멀리서 부터 클락션 누르고 겁네 달려와선 똥침. 옆으로 빠져주고 달리는중 갑자기 칼치기. 그리고 브레이크.. 아우 .. 요센 컴터 만져본지도 오래라서 블박영상을 찍어올립니다.
급궁금증
왜 ..왜 ? 멀리서부터 빵~~~~~~~하고 겁나 달려오는걸까요? 내앞을 막지 마라~이런건가요?
조회 1,330 |
추천 16 |
2026.06.22 (월) 19:26

버스가 앞에 차선을 물려서 정차 옆차선 멀리서 오는것 확인
좌측 깜박이틀고 들어갔더니 멀리서 부터 클락션 누르고 겁네 달려와선 똥침. 옆으로 빠져주고 달리는중 갑자기 칼치기. 그리고 브레이크.. 아우 .. 요센 컴터 만져본지도 오래라서 블박영상을 찍어올립니다.
급궁금증
왜 ..왜 ? 멀리서부터 빵~~~~~~~하고 겁나 달려오는걸까요? 내앞을 막지 마라~이런건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버정에 주정차 하는 아재라 도긴개긴임.
상대가 저 뒤에 있긴 하나 직진에 방해(브레이킹)가 되었다 하면 그 또한 블박 잘 못.
둘 다 나쁜 놈.
전방 대형버스 우회전대기로 인하여 본인 주행차로가 막혀있으면 어지간해서는 옆차로로 끼어들지말고 대기하세요.
잘 달려오던 차량은 브레이크 밟아야하고 아무리 잘끼어든다한들 정지상태에서 끼어들기때문에 달려오던 차량 입장에선 짜증납니다.
그리고 님도 그 차 존재를 이미 알아채고 2차로에서 가속해서 그 차량 못끼어들게하시네요.
저차도 잘한거는 없지만요..
OO정류장이잖아요?
OO에 들어갈 단어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그러니 영상까지 편집해서 남을 설득하려 애를 쓰는거죠...
그냥 원본 영상만 봐도 쟤가 나쁜놈이네... 이게 나와줄거라는 확신을 못하니
보행자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양보흘 하고 배려를 해야합니다.
불법 주정차를 하고 무리한 끼어들이 무리한 차선변경 등 이렇게 운전을 하면서 다른 사람의 운전을 평가하지마세요
상대방을 교통법규 위반으로 신고할려면
내가 위반을 한게 없어야 합니다..
나한테 피해를 준 운전자를 저격질을 할려고
영상을 올린거 같은데..
욕만 먹고 영상을 삭제 할거 같네요..
정차선까지 침범하여 정차를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왜 사람을 버스 정류장에 정차해서 내려 주나요
그리고 내려주었으면 그것으로 끝내고 안전운전 하시면 되는데
승용차 잘못은 왜 따지나요 끼어들기 하려면 남들 다 보내 놓고
빈공간으로 들어 가는게 상도덕인데
저 차도 빵빵이를 저렇게 누를 필요까진 없어보이긴 하는데 똑같은 사람끼리 만난 거임
보복으로 신고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