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종은 쏘나타 디엣지고 과실은 상대방 100프로입니다.
뒷쪽 플라스틱 범퍼랑 철판 휀다 ? 거기 부딪쳤는데
사진으로 보면 육안으로도 철판이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서 단차가 생긴게 보입니다.
1급 종합 블루핸즈에 갔는데 들어간거 판금해서 빼야하고 도색도 해야되어서
120 정도 나올 거 같다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나오나요 ?
보호필름까지 있어서 15 추가해서 135라고 하시더라고요.
견적서 받아서 미수선 처리하는게 나중에 차 팔때 더 나으려나요 ?





































도장 부분이라도 공장도색 날리고 재도색하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광택으로 복원하세요
꼴랑 저거에 도색을 다시 할거면 보호필름의 존재 이유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