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수정 2026.06.22 (월) 23:1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660
블박칩 빼서 경찰서 접수 했습니다
꼭 잡고 싶습니다
컴파운드 바르고 아까징끼(붓펜)하면
댈것도 같지만 꽤씸하네요
긁으면 운전자가 다 느끼는데 도망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문제는 저게 어디서 긁혔는지 도총 알수가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