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3 08:53 답글 신고
    블박 및 cctv 다 보았습니다. 상대차 100으로 보입니다.. 위에 댓글들이 이상하네요..
    뒤에서 칼치기 처럼 들어왔고 블박차가 좌회전 차선이긴 한데 사고 지점은 유도선 전이라. 문제 없어 보입니다.
    답글 0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23 08:50 답글 신고
    상대가 운전을 개같이 못해서 난 사고이긴 한데..

    맘으론 100대0 응원하지만 실제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교차로 표시체계도 개판이네요.. 블박차선이나 상대차선 한군데는 직진금지 표시라도 있어야..
    답글 0
  • 레벨 원사 3 병신만보면크게웃는형 26.06.23 08:53 답글 신고
    일부 댓글들이 이상한건지
    설명 없이 영상만 봐도 누구 잘못인지 보이는 내가 이상한건지.
    답글 0
  • 레벨 중사 2 현각 26.06.23 08:38 답글 신고
    여기 직우 차선에서 우회전하는 차 기다리기 싫어서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는차들 많은데 ...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23 08:43 답글 신고
    좌회전을 하려 했고, 유도차선 진입도 안했는데 옆차선에서 치고 들어왔습니다.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3 08:56 신고
    @nomeru 정확합니다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08:43 답글 신고
    허허
  • 레벨 중장 eini 26.06.23 08:45 답글 신고
    블박 영상 보니 교차로 지나면 차로가 한개네요.

    교차로 영상으로는 고의사고인지 아닌지 알수 없고...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하려했는진 몰라도 단순ㅚ영상만으론 상대를 뭐라할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23 08:50 답글 신고
    그 의견 많이 봤습니다만 그러면 신호 점멸상태인데 오히려 더 옆 차선 차량보고 기본 방어운전 아닌가요? 저렇게 속도내면서 붙어들어오는게 아니라?
  • 레벨 상병 Shpark0225 26.06.23 08:50 답글 신고
    검은차가 옆차 고려도 안하고 그냥 냅다 지르는데 ? 운전을 거지같이 하네 근데 왜 상대방이 대물 100을 얘기하는건지 ㅋㅋ 오히려 반대로 요구해야하는거 아님?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23 08:50 답글 신고
    상대가 운전을 개같이 못해서 난 사고이긴 한데..

    맘으론 100대0 응원하지만 실제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교차로 표시체계도 개판이네요.. 블박차선이나 상대차선 한군데는 직진금지 표시라도 있어야..
  • 레벨 원사 3 병신만보면크게웃는형 26.06.23 08:53 답글 신고
    일부 댓글들이 이상한건지
    설명 없이 영상만 봐도 누구 잘못인지 보이는 내가 이상한건지.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3 08:53 답글 신고
    블박 및 cctv 다 보았습니다. 상대차 100으로 보입니다.. 위에 댓글들이 이상하네요..
    뒤에서 칼치기 처럼 들어왔고 블박차가 좌회전 차선이긴 한데 사고 지점은 유도선 전이라. 문제 없어 보입니다.
  • 레벨 대장 으아가악아개 26.06.23 08:54 답글 신고
    상대방이 방향지시등을 켜지않아 100:0이다. 주장한다 -> 직진차량으로 오인해서 고의로 사고냈다.
    이말 아닌가여?? 사고날게 아닌데 일부러 박은거같은데..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3 09:13 답글 신고
    저도 아무리 읽고 이해하려 해봐도 이렇게밖에 해석이 안되네요

    사고 다빈도, 보험사기도 확인된 구역이라고 하시니 적극적으로 어필하면 뭔가 충분히 해결될거 같네요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3 09:01 답글 신고
    칼치기 차량 과실 10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09:07 답글 신고
    이건 블박차가 대인 가도 백대빵입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09:09 답글 신고
    이전글에도 썻지만
    상대 고의사고 맞네.

    글쓴이분 차량 진입전
    정지선 기준 느릿 나란히 달리다가
    급가속
  • 레벨 원사 3 HG호구렌져 26.06.23 09:10 답글 신고
    저렇게 바쁜 새끼가 왜 기다렸다 와서 박는건데 ㅋㅋ 운행차량 좌회전 직후 우측에 보이는 차량이 따라와서 박은거 아닌가요?(이전 글보면) 저 각도에서 박는게 정상입니까? 보험사기 의심이 강하게 드는데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09:13 답글 신고
    이건 대인해도 상대 100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3 09:13 답글 신고
    100:0 이걸 어떻게 피하죠ㅋㅋ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3 09:19 답글 신고
    경찰에 사고접수 하라니까 안했어요?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23 09:25 답글 신고
    사고접수 하러 갔습니다만 경찰에서 자꾸 안받아주네요...형사사고건이 아니라네요...퓨 여튼 오늘 CCTV자료 나왔으니 재차방문 할 예정입니다.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3 10:09 신고
    @nomeru 하... 뭐 운전자보험이나 보험사가 대리로 하던 어떻게든 일 크게 만들어야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23 09:30 답글 신고
    대인 안해도 상대 100 과실로 보임, 뒤에서 칼치기 하면서 부딪힌걸 어째 피하나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09:30 답글 신고
    칼치기 실패 상대 과실 백.
  • 레벨 대장 espkh3 26.06.23 09:33 답글 신고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아내분 차량이 100 피해자입니다

    절대 밀리지 마세요

    조금이라도 밀리면 억울하게 보험 할증만 붙는 거에요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09:45 답글 신고
    댓글들보니 좌회전차로에서 직진하는 얌체들이 많은 구간같은데, 사고차량은 직진할지 좌회전할지 판단할수없는 위치에서 박혔는데요. 100나와야됩니다. 진로방해에요
  • 레벨 대장 espkh3 26.06.23 09:51 답글 신고
    맞는 말씀입니다

    좌회전 유도차선도 이제 막 꺾이려는 초입에서 난 사고인데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려 했다라는 주장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저도 저 동네 오래 살아서 저기 많이 다녔어요 저기가 저 동네 이마트도 있고 구래역도 있고 해서 중심 상권입니다 차 엄청 다니는데 저 거리 안에서는 신호가 다 황색 점멸이거나 미작동입니다
    그래서 아주 개판으로 다니는 차들 많아요
    접촉 사고 많이 납니다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3 09:47 답글 신고
    상대 100
  • 레벨 중위 1 날샌다 26.06.23 09:56 답글 신고
    자기가 후행하면서 밀고 들어와 치고 가면서 100:0 주장이라...
    미친거 아니면 고의라고 밖에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3 10:37 답글 신고
    cctv 보니 좀 명확하네여...
    흠...
    블박만 보면 글쓴이는 좌회전 차선에 직진하려던거 같고. 상대는 좌회전 하려던거 같이 보였는데....
    근데 상대는 7ㄷ3 이나 8ㄷ2 주장을 할겁니다.
  • 레벨 중령 1 한줌의소망한줌의미련 26.06.23 10:39 답글 신고
    이렇게 차량 통행이 많은 곳인데 점멸 신호라구?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