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09:16 답글 신고
    로드뷰 보니
    3차로는 직우차로

    이사고는 모닝의 교차로 통행방법위반
    냅다박는거.
  • 레벨 원수 gjao 26.06.23 09:27 답글 신고
    2222222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09:52 답글 신고
    삼삼삼삼삼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09:27 답글 신고
    상대방 교차로통행방법 위반이죠.
    조금 빨리 우회전 하려고 블박이 안움직이겠지 하는 예측운전하다 사고났으니 가해자가 나와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신호대기를 정차후 출발로 억지부리려는거 같은데요.
    후방에 저차 잡히면 후방영상도 백업 잘 해놓으세요.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09:36 답글 신고
    모닝 운전자 줌마죠? 모닝 100 가해자 먹었으면 하는마음입니다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23 09:52 답글 신고
    사고 아다리가 기가맥히네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23 10:00 답글 신고
    블박차 가해자는 아니겠지만 애초에 서 있으면 안될자리에 서 있었네요.
    횡단보도 건너려는 보행자처럼 ㅜㅜ
    블박차가 거기 서 있지 않았으면 상대차는 문제 없이 우회전 했을 것 같아요.
    단, 블박차 노외진입이 적용되면 가해자가 될수도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10:00 답글 신고
    왜 횡단보도까지 나가서 기다리지.....??????

    둘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3 10:11 답글 신고
    끼리끼리 잘 만났다고 할 수 밖에..
    직진 신호 떨어지고 차 없으면 나와야지 대단해.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3 11:23 답글 신고
    가해자는 아니시구요..... 어쨌든 노외진출중으로 판단되서, 과실이 없다고는 안 보이네요.

    상대 우회전방법위반, 블박 안전운전의무불이행이지 싶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