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09:48 답글 신고
    정차후 출발8대2 시작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23 09:49 답글 신고
  • 레벨 훈련병 마로배로 26.06.23 09:53 답글 신고
    @성공할인생 100:0 주장 가능할까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09:53 답글 신고
    과실비율 적절
  • 레벨 훈련병 마로배로 26.06.23 09:54 답글 신고
    아 그런가요??
    그렇게 보시는 사유가 있으실까요??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09:55 답글 신고
    저걸 무슨수로 피하라고 ,,케삼 100 가해자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09:57 답글 신고
    백대빵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3 10:12 답글 신고
    정차 후 출발 100:0
    보험사 직원에게 "피할수 있냐" 고 물어보세요.
    "내 주먹도 정차 후 출발했는데 왜 못 피하냐?"
    심지어 "말까지 해줬는데 왜 못 피하냐"고 하세요.
    못 피한 보험사 직원 잘못은 30%가 되겠습니다.
    꼭 소송까지 가야 인정되는건지 던져보세요.
  • 레벨 훈련병 마로배로 26.06.23 10: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eini 26.06.23 10:27 답글 신고
    무슨 가해자 새끼가 대인으로 협박하냐. 세상 참 웃기게 됐네요.

    가라고하시고 님도 진단서 들고 경찰서 가세요.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10:30 답글 신고
    브렉 등~~ 주의 통과 : 2~3 과실

    이걸로 과실 사유 묻는 것 같아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10:34 답글 신고
    보험사는 원래 완전 정차 아니면 백프로 과실 없다고 주장하는 애들입니다 보험사부터 저러면 소송가셔야 할듯
  • 레벨 준장 써전 26.06.23 11:02 답글 신고
    아니 일반 정차후 출발도 8:2 인데..... 용써서... 8:2 다....

    담당자가 일을 않하는 듯~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3 11:13 답글 신고
    상대차량이 브레이크등이 켜진걸로 봐서 충분히 출차 가능성 예상이 된다는 측면에서... 일부과실 나올것 같습니다
  • 레벨 훈련병 마로배로 26.06.23 11:37 답글 신고
    하아... 당연히 주차한줄 알았어요 후진등 켜졌길래....
    우리 주차하기전에 브레이크 밟고 P에 두니까요 ㅜㅜ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3 11:14 답글 신고
    왜 이런 사고를 기본과실 때리는거죠???.
    이놈의 과실체계 싹다 뜯어 고쳐야 합니다.
    블박차가 도대체 뭘 잘못 했습니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