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블박 번호인식이 안되서 바꾸려는데
두가지중에 하나 쓰고계신분 어떠신지
만족하시는지 여쭤보고싶어요
번호판 인식 잘 되는지랑 야간에도 인식 되는지 궁금합니당
조회 74 |
추천 0 |
2026.06.23 (화) 11:19

오래된 블박 번호인식이 안되서 바꾸려는데
두가지중에 하나 쓰고계신분 어떠신지
만족하시는지 여쭤보고싶어요
번호판 인식 잘 되는지랑 야간에도 인식 되는지 궁금합니당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야간은 4k에 60프레임도
노이즈 때문에 힘듭니다
블박 성능도 문제 지만
대부분 선팅 때문에 안보이는겁니다..
선팅 농도가 높거나 안되어 있으면
가로등 있는곳에선 앵간하면 다 보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