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phmomstory/articles/5163900?tc=shared_link&useCafeId=false
머니투데이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1365?sid=102
서울경제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0818?sid=102
한국경제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383?sid=102
외에도 노컷뉴스 ytn sbs도 보도를 할정도로 큰사건인데요.
양학동 애들이던데
애들 3명이 밤중에 가게를 털고 도망가놓고 부모들이 하는말이 고소하세요 더라구요. 그리고 더 어이가없는건 끽해야 1호처분 받거나 제대로 처분도 안받는다 끽해야 봉사활동이다 굳이 합의하지마라. 피해금액만 32만원인데 20을 제안하더군요. 자기네들이 줄수있는 금액이라며. 엄마들 얘기들 하는거 들어보니 정말 가관입니다. 오히려 저희가 똑같이 애들 키우는데 이런거 이해못하냐 이러네요. 경찰에서도 우리애들 처벌 못할꺼라며 조롱합니다. 공론화되었으면 합니다 ..
귀찮으시더라도 맘카페 글에도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주유소처럼
오히려 성인범죄률증가!!!
없애도 저런어린새끼들은 또다른 교묘한방법을 찾아낼것임
그냥 무조건 쌍방으로 가는법을 만들어야함
참고로 민사손해배상 걸으세요. 법률구조공단에 생애 첫소송은 상담해주는거 같은데
거기에도 문의해보시구요.
촉법소년에게 기회를 주고, 또 사회가 감싸야한다는 것에 일부 동의하지만
그것이 촉법소년의 무기가 되어 사회에 해를 끼쳐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에 대해 아이디어를 내어 국회 국민청원을 써봤습니다
형님들 보시고 일리 있다고 판단되시면 동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소 100명의 동의가 있어야만 국회 홈페이지에 공개가 됩니다
저는 촉법소년 면탈을 1회에 한정하자는 취지로 청원하였습니다 최초 범죄자는 계도나 갱생의 가능성을 믿어줄 수 있지만 재범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에 재범촉법소년은 촉법소년 형사처벌 제외의 혜택을 누릴 자격이 없고 이를 통해 최소한 재범이라도 막아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registered/52520BD763115C12E064B49691C6967B
두창이 알박기 기관장이랑 내란당에서 논의자체를 할수 없다며 폐기직전이에요
논란이 끊이지 않는 무인매장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무인아이스크림가게
애들이 아이스크림 하나 먹은거 가지고
합의금 300만원 받았다길래
한달에 두세개만해도 직장인 연봉 나오겠다 싶었음
촉법이랑 무인매장 둘다 없애야함
우리 어릴적에는 어른을 무서워라도 했는데 요즘은 말 잘 못 했다가는 엊어 맞을 판이니 원.
골목에서 가지고 놀다가 슬래이트 지붕으로 슝~~
다시 동네 점빵 들어가 몰래 동그란 프로펠러 날개만 훔쳐
나오다 딱 걸림.
7살 첫 도둑질에 주인에게 귀때기 집에서 귀때기
그리고 40년이 지날때까지 남은 물건에 손안대고 살아남음.
등신들아. 귀한 자식을 망하게 하지마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