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burzum 26.06.16 13:49 답글 신고
    멋짐이 묻어나고 간지가 흐르는 충무로부부.
    발연기에 작품 망치는 미남미녀배우 보다 연기파배우가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답글 1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16 13:25 답글 신고
    정신차려~!
    답글 7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6.16 14:30 답글 신고
    이화영 부지사가 이재명대통 재판에서 거짓진술로 흔들리려 할때
    여사님이 방청석에서 소리질렀죠..

    "정신차려 이화영" ㅋㅋ 영화에 나올법한 얼마전 실화
    답글 8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16 13:25 답글 신고
    정신차려~!
  • 레벨 원사 3 노환동주백통 26.06.16 14:13 답글 신고
    각박한 세상속에서 샘이 솟아 리오 베이비??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6 21:07 답글 신고
    이 친구야
  • 레벨 대령 2 분뇨조준잘해 26.06.17 02:17 답글 신고
    네..
  • 레벨 원사 3 불편하네보배 26.06.17 06:53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6.17 09:03 답글 신고
    범죄도시..
    진짜 조선족인줄
  • 레벨 상병 리스테린민트향 26.06.17 15:38 답글 신고
    넵 정신차리겠습니다.
  • 레벨 중사 3 세벽철물이명우사기꾼 26.06.16 13:44 답글 신고
    쌀이 없어 금목걸이 ㅋ
    이건 맥이는 것같은데
  • 레벨 소령 2 일베보면침뱉는너구리 26.06.16 13:46 답글 신고
    팔지못할 이유가 있어 끝까지 안팔았을 수도 있죠
  • 레벨 준장 계통령의7시간 26.06.16 13:49 답글 신고
    어머니가 주신건데, 그걸 파는 마음이 오죽했을까요..
  • 레벨 상병 안산만기 26.06.16 14:29 답글 신고
    정신차려!!!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16 14:57 답글 신고
    남의 아픈기억을 ㅋㅋ대면서 생각하는거 자체가 dc나 ㅇㅂ에서 놀앗다는 증거지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16 20:04 답글 신고
    요즘 좀 부족한 사람들이 참 많은듯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16 20:25 답글 신고
    ㅉㅉ 철부지.. 아직 결혼도 못했지?
  • 레벨 상사 2 앤암타이미 26.06.16 21:55 답글 신고
    힘든 시간을 못겪어 보심이 다행인거 같아요...쌀뿐만 아니라 월세가 없어서... 아이 돌반지 팔면서 우는 엄마들도있어요...
  • 레벨 하사 3 스카이라인34 26.06.16 22:06 답글 신고
    사패 직전..정도 수준인것같네..사회적공감대가 제로네..안타깝다
  • 레벨 소령 1 그러는거아녀 26.06.16 23:33 답글 신고
    사회성 존나 떨어지는애 같네
  • 레벨 병장 Pss0101 26.06.17 02:42 답글 신고
    존나 삐뚤어졌네 생각이 ㅋㅋ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6.06.16 13:47 답글 신고
    좋네요
    부인이 극중배역은 정말 쎈역할로만 맡는데
    본캐는 한없이 착하시다고...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16 13:47 답글 신고
    정신차려!!
  • 레벨 하사 2 burzum 26.06.16 13:49 답글 신고
    멋짐이 묻어나고 간지가 흐르는 충무로부부.
    발연기에 작품 망치는 미남미녀배우 보다 연기파배우가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16 21:15 답글 신고
    두분다 연기도 잘하시고 앞으로도 롱런하시길!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16 13:55 답글 신고
    의리녀 진짜 멋있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6 14:03 답글 신고
    흥해라 진심
    빌고빕니다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16 14:13 답글 신고
    안팔았으면,

    지금 네배.
  • 레벨 하사 2 명신걸레 26.06.16 14:19 답글 신고
    연예인 걱정은 뭐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6.16 14:30 답글 신고
    이화영 부지사가 이재명대통 재판에서 거짓진술로 흔들리려 할때
    여사님이 방청석에서 소리질렀죠..

    "정신차려 이화영" ㅋㅋ 영화에 나올법한 얼마전 실화
  • 레벨 소위 3 upcop 26.06.17 05:34 답글 신고
    재명아 감옥가자~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7 12:52 신고
    @upcop
    거니가 그랬지
    오빠 나가~ 나가라니까~ 아니 나가라고~~~
    결국 둘 다 빵잽이
  • 레벨 하사 1 MasterChoi 26.06.17 22:08 신고
    @upcop 근거를 대고 말해라. 안그럼 쇠고랑 찬다.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6.17 22:31 신고
    @upcop 그 소원 간절히 빌던 굥거니 감옥감.. 너두??
  • 레벨 상병 오본 26.06.17 06:08 답글 신고
    여기도 정치병에 환장했구나 적당히 좀 하지 에휴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17 07:42 답글 신고
    @upcop 개세뇌충이네 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17 08:13 답글 신고
    아내가 남편을 키움. 정신차렷~~
  • 레벨 대위 3 꽃아재 26.06.16 14:36 답글 신고
    오호 두사람이 부부구나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6 14:52 답글 신고
    레드두아
    제대로 털린 허세녀 역활.
    정말 잘하더라.
  • 레벨 병장 노나메기 26.06.16 15:21 답글 신고
    두분 다 넘 좋아하는 배우죠
    계속 더 흥해라 두분 모두~~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6.06.16 16:10 답글 신고
    부인께서는 무빙에서 뭐로 나왔죠?
  • 레벨 대위 3 궁디쥬차뿔라 26.06.16 22:52 답글 신고
    반장 이강훈 엄마로 나온거 나무위키로 검색 해봤습니다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16 16:12 답글 신고
    진선규. 악역역할과 다르게 실제론 너무착하고 순함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6.16 16:32 답글 신고
    현실을 사는 일반인들도 고생 많습니다.
    자기일하며 성공은 부럽네요.
    애들키우며 타의로 부업하기 빡세네요.
    화이팅 해요 ㅠㅠ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6 16:50 답글 신고
    두분이 행복하게 잘살면 좋겠다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16 17:14 답글 신고
    이 양반은 극한직업 여형사가 찜뽕했는데??
  • 레벨 상병 NOVEMBER맨 26.06.16 17:36 답글 신고
    진선규 배우님 응원합니다. 좋은 마누라까지 옆에 두고 ... 항상 행복하시길
    이렇게 잔뼈가 굵은 연기자가 대우를 받고 승승장구해야 합니다
  • 레벨 일병 투도터스 26.06.16 17:40 답글 신고
    우리 준석이하고 동수가 사랑했던 레인보우 리드보컨 진숙이!!!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16 19:48 답글 신고
    그 분은 돌아가셨어요
  • 레벨 원사 3 볼륨이바람 26.06.16 17:45 답글 신고
    둘다 행복하고 좋은연기 많이 보여주시길
  • 레벨 하사 3 행인중에한명 26.06.16 17:46 답글 신고
    나에게도 저런 빛이 내리쬐기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6 17:49 답글 신고
    보고 또 봐도 흐믓하네!
    계속 좋은 일만 생기시길...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6 18:29 답글 신고
    이 바닥이나 저 바닥이나 성공이라는 건 참 어렵구나.
  • 레벨 대위 2 계정이없습니다 26.06.16 19:32 답글 신고
    다르거 다필요업고 술마시면 대리꼭불러 들아가요
  • 레벨 중장 겨털도사 26.06.16 19:58 답글 신고
    기다림의 시간 얼마나 힘들었을지...
    오랜시간 롱런하시길
  • 레벨 소위 2 줄리명신걸레 26.06.16 20:15 답글 신고
    저여자.. 드라마 보고 죽여버리고
    싶었음 얼마나 재수 없던지...


    존나. 큰 칭찬임..ㅎㅎ
    잘되길...연기짱.증말..크ㅏㄱ..
  • 레벨 소위 1 열매하나 26.06.16 20:47 답글 신고
    빠박이 살발하게 생겼네
  • 레벨 원사 3 내차살때젤비싸 26.06.16 20:49 답글 신고
    코가 말코라는 말은 절대 안하네.. 글쓴이를 산채로...........
  • 레벨 상사 1 벰베X6 26.06.16 21:21 답글 신고
    진해 출신 진해군항제 홍보대사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16 21:32 답글 신고
    드라마 로드넘버원 전쟁드라마 에서도 명연기였지
  • 레벨 대위 3 찾아보기 26.06.16 22:23 답글 신고
    연예인들은 왜 저런기사가 나오나요.
    저도 그랬고 여러 커플들은 저런일상이 당연한 사람들이 많아요.
    삶의 회의감을 주늠 기사는 없어지길 바래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6 23:14 답글 신고
    어떻게 보면 세상사 공식같은

    그냥해라 버텨라 겸손해라

    요 세가지만 할줄알면

    뭐가 되도 될 듯

    무명시절이 길어 못버티고 포기한사람도 엄청 많을거고

    뭔가를 할때마다 환경탓 분위기탓 남탓하느라 그냥 못해서 관두는사람

    그리고 좀 됐다고 까불랑 거리다 망친사람

    많을거다

    근데 한분야에 꾸준히 버텨내면

    언젠가 세상이 알아주는 날이 올듯



    이길이 아닌것같으면 빨리 접을줄도 알아야..
  • 레벨 원사 2 mirage4 26.06.16 23:23 답글 신고
    역시 얼굴보고 결혼한거였어~~~~~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17 00:12 답글 신고
    뒤 이어 극한직업에서도
  • 레벨 소위 2 아라꼬리별 26.06.17 00:22 답글 신고
    작은 배역이라도 차근히 쌓아 성공 했으니 금목걸이를 판게 스토리가 되지만 대부분 그렇게 무명에서 빛의 무대를 못보고 밀려나는 배우들이 대부분. 어떤이에겐 1년 어떤이에겐 13년… 결코 쉬운일이 아님.
  • 레벨 중장 인생졸업저승입학 26.06.17 06:58 답글 신고
    벌써 범죄도시1이 10년이나 되가네요

    범죄도시1이 시리즈중 제일 잼있음
  • 레벨 병장 고바우 26.06.17 07:10 답글 신고
    명언이네요 "정신 차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7 08:04 답글 신고
    희노애락 그것이 인생 이랍니다.
    앞날에 무한한 행복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17 08:22 답글 신고
    두 분 다 연기에 미쳤어요~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래요~~~
  • 레벨 하사 2 퀼론 26.06.17 08:23 답글 신고
    아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네요. 부럽
  • 레벨 이등병 deadtears 26.06.17 08:23 답글 신고
    중학교 동창임
    어렸을때랑 똑같음
    운동잘하고 참 착했음
    공부도 상위권이었던걸로기억하고
    중2때말부턴가 학폭에 좀 시달렸음...
    그럼에도 고등학교도 잘 진학했고...
    (시골이라 인문고등학교는 시험커트라인있었음)
    평범하게 살거라 생각했는데 개들의전쟁이란 영활보고 연예인 됐구나 했었네요...
    선규야
    재수씨 잘 만났드라
    최고보다 최선을 다하고 변하지 않는 배우가 되길...
  • 레벨 병장 크리스산노 26.06.17 10:04 답글 신고
    동창 반갑소.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17 08:42 답글 신고
    괜히 한예종이 아님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17 09:01 답글 신고
    더 대박나길 바래요
  • 레벨 상병 jeean 26.06.17 09:03 답글 신고
    저 사람들보다 더 힘든 사람들도
    버티고 살았음.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7 09:03 답글 신고
    나도 정신차리자
  • 레벨 소장 소년왕김중년 26.06.17 09:03 답글 신고
    연극 오래 하신 분들이 힘든 무명시절을 거치긴 하지만

    연기력이 잡혀있다보니까 작품 잘 만나면 그 때 부터 꽃길 가시더라고요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소위 2 관리감독관 26.06.17 09:13 답글 신고
    도박이야. 저런 사람이 한둘이겠냐고
  • 레벨 대령 3 GOATT 26.06.17 09:13 답글 신고
    정말 멋진 부부~~!! 앞으로도 흥하십시요 !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17 10:15 답글 신고
    이게 중요하지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7 10:54 답글 신고
    행복하자~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6.17 10:55 답글 신고
    무빙에 구룡포 여관사장으로 넘 이쁘게 나오더라
  • 레벨 원사 3 대감마 26.06.17 11:02 답글 신고
    돈이 안되도 내가 하고 싶은걸 하겠다며 한 우물만 진득하게 파내려가는 저 용기가 부럽습니다.
    이렇게 오랜 세월 갈고 닦아 빛을 보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연기뿐만 아니라 평생을 바쳐도 알려지지 않는 예술계종사자분들도 계시겠지요.
    그 모든 분들도 응원합니다~
  • 레벨 소위 1 내가그거하지말랬잖아 26.06.17 11:39 답글 신고
    고요히 발 구르기 하던 새의 날개가 활짝 펴 나는 순간.. 어느 누구에게나 온다

    그러므로 발 구르기는 멈추면 안된다

    그것은 꾸준함과 성실함이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17 12:07 답글 신고
    천생연분 잘만났네요
    고생끝에 성공하니 보기 좋아요
  • 레벨 병장 오토비치코드 26.06.17 12:14 답글 신고
    아 레이디두아 그분이구나
  • 레벨 하사 3 어디야이디야 26.06.17 15:36 답글 신고
    행복하세요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6.17 23:01 답글 신고
    옛날에는
    부모님세대는 다 저렇게 결혼하고 살았는데
    다 가난했던 시절에
    요즘은 저렇게 결혼하고 그러면 욕먹는 시대죠.
    그나마 성공해서 다행인겁니다.
  • 레벨 원사 1 새우발 26.06.18 00:32 답글 신고
    와우 인생은 정말 쉽지않습니다.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6.06.18 13:47 답글 신고
    멋진 부부! 앞으로 쭈욱 꽃길만 걷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6.06.20 11:09 답글 신고
    그나마 볼 게 얼굴밖에 없는 애를 저따구로 조사놔?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6.21 12:22 답글 신고
    다이루어질지니에 나온 그 아줌마네
    두 사람이 부부였다니~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