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599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많은 작품으로 뵈면 좋겠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발연기에 작품 망치는 미남미녀배우 보다 연기파배우가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여사님이 방청석에서 소리질렀죠..
"정신차려 이화영" ㅋㅋ 영화에 나올법한 얼마전 실화
진짜 조선족인줄
이건 맥이는 것같은데
부인이 극중배역은 정말 쎈역할로만 맡는데
본캐는 한없이 착하시다고...
발연기에 작품 망치는 미남미녀배우 보다 연기파배우가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빌고빕니다
지금 네배.
여사님이 방청석에서 소리질렀죠..
"정신차려 이화영" ㅋㅋ 영화에 나올법한 얼마전 실화
거니가 그랬지
오빠 나가~ 나가라니까~ 아니 나가라고~~~
결국 둘 다 빵잽이
제대로 털린 허세녀 역활.
정말 잘하더라.
계속 더 흥해라 두분 모두~~
자기일하며 성공은 부럽네요.
애들키우며 타의로 부업하기 빡세네요.
화이팅 해요 ㅠㅠ
이렇게 잔뼈가 굵은 연기자가 대우를 받고 승승장구해야 합니다
계속 좋은 일만 생기시길...
오랜시간 롱런하시길
싶었음 얼마나 재수 없던지...
존나. 큰 칭찬임..ㅎㅎ
잘되길...연기짱.증말..크ㅏㄱ..
저도 그랬고 여러 커플들은 저런일상이 당연한 사람들이 많아요.
삶의 회의감을 주늠 기사는 없어지길 바래요
그냥해라 버텨라 겸손해라
요 세가지만 할줄알면
뭐가 되도 될 듯
무명시절이 길어 못버티고 포기한사람도 엄청 많을거고
뭔가를 할때마다 환경탓 분위기탓 남탓하느라 그냥 못해서 관두는사람
그리고 좀 됐다고 까불랑 거리다 망친사람
많을거다
근데 한분야에 꾸준히 버텨내면
언젠가 세상이 알아주는 날이 올듯
단
이길이 아닌것같으면 빨리 접을줄도 알아야..
범죄도시1이 시리즈중 제일 잼있음
앞날에 무한한 행복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래요~~~
어렸을때랑 똑같음
운동잘하고 참 착했음
공부도 상위권이었던걸로기억하고
중2때말부턴가 학폭에 좀 시달렸음...
그럼에도 고등학교도 잘 진학했고...
(시골이라 인문고등학교는 시험커트라인있었음)
평범하게 살거라 생각했는데 개들의전쟁이란 영활보고 연예인 됐구나 했었네요...
선규야
재수씨 잘 만났드라
최고보다 최선을 다하고 변하지 않는 배우가 되길...
버티고 살았음.
연기력이 잡혀있다보니까 작품 잘 만나면 그 때 부터 꽃길 가시더라고요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렇게 오랜 세월 갈고 닦아 빛을 보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연기뿐만 아니라 평생을 바쳐도 알려지지 않는 예술계종사자분들도 계시겠지요.
그 모든 분들도 응원합니다~
그러므로 발 구르기는 멈추면 안된다
그것은 꾸준함과 성실함이다
고생끝에 성공하니 보기 좋아요
부모님세대는 다 저렇게 결혼하고 살았는데
다 가난했던 시절에
요즘은 저렇게 결혼하고 그러면 욕먹는 시대죠.
그나마 성공해서 다행인겁니다.
두 사람이 부부였다니~
0/2000자